구찌 [805548] · MS 2018 (수정됨) · 쪽지

2018-04-22 21:04:14
조회수 4,773

여자친구를 찼는데 힘들어요....(덕 1000)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6914846

저는 첫연애를 여자친구와 3주간 했습니다.

여자친구 마찬가지로 첫연애고요.. 

근데 저가 예전부터 여자친구한테 저를 배려해주지 않는 행동이랑 저가 신경쓰이는거((ex) 카톡 !평균! 2시간 응답 x)를 고쳤으면 좋겠다 계속 말했는데 진전의 기미가 1도 없었습니다.


일단 솔직히 아무것도 중요한건 아니지만 언급을 드리자면, 

저는 눈이 꽤 낮은 편입니다 그런데 취향은 정확한 편이라 여자친구가 너무 좋고 거의 퍼다주시피하고 남자의 매너를 다 지켰습니다. 

객관적으로 제 여자친구는 평범한 편이고요, 저는 대숲? 이런데에 많이 올라와 잘생기기로 인기가 많았는데 

연애할 때는 이런거 1도 생각안했지만 배려를 거의 해주지않는 여자친구를 보면 약간 너무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여자친구한테카톡도 보여주고, 여사친이랑 다 연락끊고 등등 했는데 고작

저는 받는 것이 없었습니다..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좋아서 연애할때는 이런 생각이 나진 않았습니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 더 얘기하자면 많지만 복잡해서

아무튼 저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여자친구한테 인형, 귀걸이, 파우치, 립스틱 등등 선물하고 서로다 좋았는데 위에 문제들 때문에 저가 헤어지자는 결정을 성급하게 내린면이 머지않아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신경쓰이는부분에 대해 4번 이상말해도 진전의 기미가 거의 안보이고 남친에 대한 배려도 없어서)


전화로 이별을 했고( 서로 만날 수 없는 상황이라) 여자친구가 울먹거렸지만  붙잡지도 않더군요.. 난 너한테 서운한게 없었다...나에게 많이 미안하고 고마웠다... 등등


솔직히 여자친구가 다시 저를 잡는다면 저는 아마 다시 잡을 거 같긴 한데.. 인생에 더 많은 여자를 만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서 확신은 못하겠습니다.


1. 제가 이렇게까지 여자친구를 위해 잘해줬는데 여자친구가 저를 붙잡을까요?


2. 저가 헤어지자고 했지만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이별노래? 이런거 들으면 괜찮아지나요?


3. 저가 어떻게 해야 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