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 [366553] · MS 2010 (수정됨) · 쪽지

2017-12-19 11:35:05
조회수 16,301

이제 Fait Medical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4697197

어젯밤부터 오늘 아침 8시 정각까지 모든 Fait 18 Medical 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Fait Medical 18.12.0 보고서가 일괄 발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국 모든 의대, 치대에 대한 합격 가능성을 다루는 Fait Medical 의 초판입니다.


구매자 여러분들께서는  http://ipsi.orbi.kr/fait18/intro  최상단 우측의 [결과보기] 버튼을 눌러서 첫 보고서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Fait은 언제 구매하시든 간에 원서 접수 직전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Medical(의치대) 판을 제외한 Fait 일반 판형에 대한 소개는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Fait Medical 소개



Fait Medical은 전국 모든 의대, 치대에 대해서 각 대학 점수를 기준으로한 학생의 수능 점수 분포, 과거 입시 결과, 올해 각 대학에 발생한 변수, 모집요강 변화, 수험생들의 지원 동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각 학생의 점수 구성, 전국석차를 바탕으로 각각의 학과에 합격할 확률을 분석해 줍니다.



내 수능 점수를 각 의치대 기준 점수로 환산하면 몇 점이고, 전국 석차로는 몇 등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 영어 절대평가 체제 전환으로 인해 복잡하게 바뀐 대학별 연산식과 유불리 구조를 양적으로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각 대학에 합격할 확률을 연산해 줍니다.




(위에 표시된 두 개의 도표는 표시 예제로, 실제 값이 아닙니다. 즉 연세대 치대 98.63th percentile에서의 합격 가능성은 44%가 아닙니다.)






읽는이를 설레게 하는 그린라이트도 여전.




대학별 비하인드 스토리를 읽는 소소한 재미도 있습니다.





각 의대의 부속병원과 TO/정원비에 대한 분석도 담고 있습니다.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의대, 그리고 부속병원에 대한 디테일한 분석도 담고 있습니다. 이 분석은 현직 전임의/전공의의 검수를 받았습니다.






이상의 내용을 담아 Fait Medical은 총 10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ait은 오차가 거의 없는 원점수 - 표준점수 - 백분위 - 등급 대조 테이블인 Rainbow Table을 국내에서 제일 먼저 발표하는 오르비의 통계력, 경험, 데이터, 기술력이 조합된 결정체입니다.



0 XDK (+1,010)

  1. 1,000

  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