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대표 [449453] · MS 2013 · 쪽지

2018-05-06 11:55:42
조회수 8,353

강남오르비학원 이과멘토 추가모집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7032591

안녕하세요~봄비가 내리는 아침에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 YOON대표 입니다 

(5,6,7 꿀휴일 full근무 중 ㅠㅠ)



오늘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바로 오르비 학원의 얼굴이자 

자랑인 멘토 추가모집을 하기 위해서인데요,



이번에 모집할 멘토가 근무하게 될 장소는 재수와 교육의 메카이면서 공부와 일이 절로 잘되는 인테리어의 강남 오르비학원 입니다  



2019학년도 수능을 위해 열심히 공부중인 우리 학생들을 위해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모든 대학생 멘토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아! 또한 오르비 학원에서는 2019학년도 수능을 위해 다시 한 번 

이 한 몸 불살라 공부할 학생들을 위한 독재 반수반도 오르비학원 전지점 (강남/대치/신촌) 에서 

개설하여 모집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academy.orbi.kr/







====================================================================================



자격요건 :


- 대학교 2학년(4학기) 이상 수료요건을 갖추신 분 (졸업이수학점의 1/2 이상을 이수한 분)


- 수학 / 과탐(물, 화, 생, 지 중 2개 과목 이상 가능하신 분 선호) 등 각 과목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신 분 


- 기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방법 :


- blindwill1@move.is


- 담당하고자 하는 과목, 장단점 등을 포함하여, 간단한 자기소개를 위 메일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학원근무나 과외경력 등이 있으신 분은 간단하게 이력서를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메일 제목에 ‘강남점 이과 멘토 지원합니다’ 이렇게 남겨주시면 됩니다.



하게 될 일 :


- 2019학년도 강남오르비학원 독학재수팀 멘토링 (학습상담, 생활상담 등)



혜택 :


- 꽤 높은 시급 (시간당 17,000원입니다. 시급에 관한 문의가 많아 오픈합니다^^ 근무시간은 멘토 업무특성상 조율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


- 오르비 멘토라는 자부심 (복붙의 냄새가 나지만 틀린말은 아니니..pass)


- 학습 / 상담 / 입시 전문가로서, 여러분과 오르비의 발전을 위한 모든 활동 후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