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elancholy [722979] · MS 2016 (수정됨) · 쪽지

2018-08-13 14:47:20
조회수 11,508

[수능완성] 수학 가형 선별문항자료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8079163

원래는 다음주까지 하려했는데, 급하게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너무 늦어질 것 같아서 그냥 밤 좀 새고 손목 보호대 차는 걸로 자료 완성했어요.


말 그대로 2019학년도 수능완성 수학 가형 유형편에 실린 문항들 중 '제 관점'으로 선별한 문항들입니다.


기본적으로 EBS 교재는 다 푸는 것이 맞습니다. 이것만 풀어도 되나요? 저것만 풀어도 되나요? 하지마시고 그냥 다 푸세요. 이미 연계교재이고, 그렇게 엄청나게 문제가 안 좋은 것도 아니예요. 기출문제가 제일 우선이나, 시중 훌륭한 N제도 있지만 우선 EBS부터 푸시구요.


만약에 수능이 1달 남았는데 진짜 EBS를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면 이렇게 돌아다니는 선별자료를 어쩔 수 없이 봐야겠지만 그런 상황 아니라면 다 보시는 것을 강하게 권합니다.


[페이지수/문항번호] 형식으로 기재되어있고, 해설지도 함께 첨부해드릴테니 공부하실 때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문항마다 check 라고해서 다 달아놨으니 학습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일일이 수작업으로 페이 없이 만드는 거라, 디자인도 별로고 오타가 정말 가끔 있을 수도 있는데, 너그러이 봐주세요 ㅠㅠ 최대한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지금부터가 진짜예요.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활 후회없이 끝내시고 올해 꼭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p35에 편집 누락이있네요 ㅠㅠ 확률과 통계 단원 중 순열과 조합 총평이 지수와 로그 총평과 같게 서술되어 있는데 크게 중요한 건 아니라 수정본을 올리지는 않을 거고, 열심히 선별했으니까 너무 신경안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죄송해요(ㅠㅠ)



(+) 내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