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사범 · 367856 · 18/10/09 15:32 · MS 2017

  • 송영준 · 449592 · 18/10/09 15:38 · MS 2013

  • 이제좀가자 · 809199 · 18/10/09 16:03 · MS 2018

    역시 갓.영.준.쌤
  • 송영준 · 449592 · 18/10/09 16:14 · MS 2013

  • 로피탈쓸거임우씨 · 804102 · 18/10/09 17:53 · MS 2018

    선생님 영상 속이 프로필보다 훨씬 멋져요 ㅠㅠ
    사진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 송영준 · 449592 · 18/10/09 18:16 · MS 2013

    앗..그 정도 인가여
  • White:) · 806487 · 18/10/09 18:16 · MS 2018

    영준선생님, 평가원이든 사설모의든 화작문,문학은 웬만해선 다 맞히고 비문학을 주로 틀리는데 이번에 오픈하신 강의에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글을 이해를 못한다기보다는 문장간 이어야 글이 보이는데, 텍스트 길이에 압도 당하구,혼자 투덜거리는 상태입니다..ㅜㅜ 오티보니간 콘크리트지문 간략하게 설명하시는 것 봤는데 빠진 성분을 찾아서 넣고 독해하시는 것 같던데 주로 강의에서 추구하시는 목표지점은 무엇인가요?? 정말 절실해서 구매 고민중입니다..ㅜㅜ

  • 송영준 · 449592 · 18/10/09 20:03 · MS 2013

    문장부터 글까지 독해 전체를 모두 다룹니다~
    5분 맛보기 강좌가 열려있는 것으로 압니다
    관심이 가는 주제를 한번 보면서 판단을 내리면 좋을 것 같아요!

  • 진심펀치 · 362819 · 18/10/09 18:24 · MS 2017

    중간에 문장 하나 읽고도 생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닌가요

  • 송영준 · 449592 · 18/10/09 20:04 · MS 2013

    제가 문장을 조금 부자연스럽게 쓴 것 같네요~
    문장을 읽는 방법이 있고
    뽑아낸 내용을 다루는 방법이 있다
    이렇게 이해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고뽕 · 800289 · 18/10/09 20:52 · MS 2018

    제가 원래 했던 방법들이 선생님 강의에서 체계화돼서 좋아요

  • 송영준 · 449592 · 18/10/09 20:56 · MS 2013

  • 세계의자아화 · 808724 · 18/10/09 21:10 · MS 2018

    진짜 5등급으로 국어시작했을때
    내용버리고읽고 띠용? 이렇게독해했는데

    현재 6 9 1등급인데 저렇게 문장읽는법자체부터 교정하면 진짜달라져요
    단언컨데 3시간만 투자해도 느낌이바뀝니다

    하위권때는 그저 읽고풀라는데
    생각없이 읽고 문제가안풀리니까 책덮었는데
    진짜 이번칼럼 개추..

  • 송영준 · 449592 · 18/10/09 22:05 · MS 2013

  • biodegradable · 799432 · 18/10/10 04:34 · MS 2018

    이 강의는 아무리 어려운 글도 이해가 되기 쉽게 만들어주는 강의인가요?
    by 글읽는법 교정

  • 송영준 · 449592 · 18/10/10 12:09 · MS 2013

    네 그렇게 볼 수 있습니당~

  • Yoon’s ssibal · 784972 · 18/10/10 14:53 · MS 2017

    이게 국어 칼럼인가?
    공부,학습칼럼이다 적어도 모든 수능과목은 텍스트를 처리하는 힘인데...

  • 송영준 · 449592 · 18/10/10 15:00 · MS 2013

    정말 그렇습니다~!!

  • 니나니나 · 762663 · 18/10/10 20:36 · MS 2017

    선생님 읽을때 선생님처럼 끊어서 하려면 뇌가 더 과부화되는거같아요 ㅠㅠ
    덜체화된건가요?

  • 니나니나 · 762663 · 18/10/10 20:39 · MS 2017

    논외로 그리고 센세 프사 미모에비해 못나오심...안타깝
    진짜 오르비에서 지적으로 섹시하게 생기신
    선생님두분 최석호선생님 송영준선생님이신듯 ㅋㅋㅋㅋ
    넘부럽..
    못생긴 흑우는 광광웁니다

  • 송영준 · 449592 · 18/10/10 23:13 · MS 2013

    과부화는 아직 방법 자체가 조금 더 연습이 필요하다고 보면 됩니당~
    방법이 익숙해지면 그 부분에서 발생하는 과부하가 줄면서
    순수히 내용만을 고민하는 순간이 옵니다

    프사는.. 친구들이 무슨 코주부 안경 썼냐고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ㅜㅜ
  • 니나니나 · 762663 · 18/10/10 23:16 · MS 2017

    쌤 화작강의도 들으려고 하는데 대충 어떤주제로 하시나요??
    그리고 언제나오는지도 쫌 갈쳐주세욥

  • 송영준 · 449592 · 18/10/10 23:18 · MS 2013

    원래 후속 강의는 문제 푸는 법 강의였는데 기간이 짧아서 화작으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화작에서 문제에 대해 다루는데
    12 강으로 습관 고치기의 내용을 바탕으로 + 문제 풀이 행동 교정을 추가한다고 보시면 됩니당

    촬영 자체는 오래 걸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강의 교재를 마무리하고 있고
    빠르면 다음 주에 바로 촬영에 들어가 2~3일 잡고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 Accelerator · 826641 · 18/10/10 22:47 · MS 2018

    안녕하세요 선생님 본문은 독서파트라 조금은 상관없는이야기지만 질문드려요ㅜㅜ저는 문학(현대시)가 문제인데 어떤 방법을 써야할까요?

  • 송영준 · 449592 · 18/10/10 23:16 · MS 2013

    아무래도 기간 때문에 독서 영역만 다루다 보니 단편적으로 조언을 드리기가 조금 어렵네요 ㅜ 죄송합니다 에구..

  • 부산대ㄱㄱ · 749124 · 18/10/11 14:48 · MS 2017

    선생님 걱정되는게 지금 교정을 한다해도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교정이 되는지도 불확실하고.. 만약에 그걸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지도 불안합니다 ㅠㅠ

  • 송영준 · 449592 · 18/10/12 19:34 · MS 2013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강의에는 수능에 꼭 필요하고 동시에 일반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것들만을 넣었기 때문에
    고칠 부분이 있다면 반드시 고치고 가야 합니다~

  • 수학푸는웬디 · 703963 · 18/10/11 17:35 · MS 2016

    국어는 흐른다 교재 잘봤습니다
    지금 수능기출 4회독중인데 풀때마다 답과 지문내용이 기억이 남아서 읽고푸는게 아니라 외워서 푸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풀면 100점 나오긴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송영준 · 449592 · 18/10/12 19:35 · MS 2013

    다른 문제를 푸는 것이 좋겠지요~
    4회면 학생입장에서는 충분히 봤다고 생각됩니다

  • CgyL3B6EVsU7Ff · 760858 · 18/10/13 22:04 · MS 2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