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쌤 [420950] · MS 2012 · 쪽지

2018-11-26 14:4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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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험 전략 설명회 복습 필기 및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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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6 9 11 누적 총정리 복습 계획




총정리 복습 시각화




시즌 별 총정리 복습을 통한 단계적 체득


표기 분류 요령



0 과목 시작 몰아치기 진행




EBS 커리큘럼 예시 순서


(인강. 현강 등 상황 별 적용)


막힐 경우 요령 - 총정리 복습




빠른 모의고사 진입 - 전 범위 유실 방지 + 필요 파트 파악



빠른 실전 진입 + 약점 과 개념의 병행 필요 이유



(개념 - ) 기본 유형 - 유효문항 - 21.31


교집합이 생각보다 적음 



1)

기본 + 유효 문항 의 병행 진행이 기본에  


개념 or 21.30 은 상황과 시기에 맞춰 추가 되어야 할 부분 



난이도 만 차이나는 것이 아닌 


서로 다른 과목 이기 때문에



21.30 만 틀린다고 21.30만 하면 


막판에 18 19 20 28 29 다 무너져 내림



21. 30도 틀리고 - 5번 급 까지 + 실수 2개 


= 1등급이 3~4 등급 까지내려가는 전형적인 케이스 



2)

문제 풀이 들어간 시점 


많이 틀린다고 



개념 다시 돌리고 온다고 해서


문제 덜 틀리지 않음



문제는 틀리면서 해설지를 통해 학습



개념은


문제를 틀린 후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는 최소한의 도구





파트 별 습득 편차 와 중간 평탄화 요령




6개월 성적 진행 예시




절대수학 커리큘럼 


하얀 종이 + 가시고기 15%


백귀야행 (문제를 통한 개념) + 검은 대장간 (유효 난이도 문항) 75%


천재의 발상 + 극악 10%





문항 을 통한 개념의 습득


문맥 안에서의 단어 의미 와 그 용도 파악





단순 공식의 암기 가 아닌


상황 과 단서를 통한 각 도구의 용도 파악 과 적용 정리



수학 주어진 '조건 - 목적' 연결 


풀이 지도 파악 후 - 계산을 시작하는 습관



각 단서 별 뻗을 수있는 경우의 수 와


단순 풀이 순서의 습득이 아닌 


왜 이 도구를 사용하는지 이유의 고찰



주어진 것 과 목적을 연결하는 


전체 지도를 그리는 수학 



21. 30 확장형 접근 방식 





천. 발 강좌 성격과 


직관적 사고 확장 훈련의 최근 수능에서 필수 불가결






18년 6평 21번 극악 개념 확장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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