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낚는어부 [599408]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19-05-14 01:41:51
조회수 6,847

이벤트) 2019 Killing killer Life Science1 판매시작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22766428


안녕하십니까? 사람낚는어부입니다. 


최근 종종 게시글로 안내드렸던 생명과학1 풀이법 모음집 Killing Killer 2019가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께 간단히 홍보드릴 겸 해서 글을 올립니다.



Killing Killer가 뭐죠?


생명과학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양의 문제를 접해야만 합니다. 이 사실은 생명과학을 선택한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정해진 유형들을 수도 없이 접해봐야만 쌓이는 노하우들이 있고, 이를 알려주는 것이 인강, 수업 및 온갖 컨텐츠들의 목표입니다.

하지만 수험생들은 생명과학1뿐 아니라 다른 과목들도 공부해야 하고, 시간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누군가는 다른 사람들보다 부족한 양의 공부를 하게 되고, 결국 낮은 성적을 받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얻을 수 있을까?

만약 오랜 수험기간을 통해 수많은 문제를 수없이 풀어봤던, 그래서 만년 3등급을 받다가 고정 50점을 맞게 된 사람이 본인의 모든 풀이법을 알려준다면?

그 오랜 시간만큼 공부하지 않아도 알짜배기만 뽑아가서 최대한의 효율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Killing killer는 여기서 시작됐습니다.


Killing killer는 제가 3년동안 생명과학1을 공부해 오면서 제가 쌓아온 모든 풀이법을 집대성했던 파일입니다.


이 풀이법들로 전 16,17수능에서 만년 3등급을 유지하다가 18수능에서 20분만에 생명과학 1 만점을 맞았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2019년도 수능 대비 2018 Killing killer를 냈고, 총 약 600명의 수험생 분들이 구매해 주셨습니다.


이후에 많은 구매자 분들이 쪽지나 댓글로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해 주셨고, 혹평을 내려주신 분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받았던 평가들을 기반으로 수정하여 올해 2019 Killing Killer를 다시 출시합니다.


내용은?


크게는 두 갈래로 나뉩니다. 바로 지엽과 킬러입니다.


지엽은 ‘이 정도는 알아야 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한 놓치기 쉬운 지엽들을 적은 것입니다.

킬러는 이 파일을 만든 주된 이유입니다. 생명과학1 선택자들이 가장 까다로워하고, 가장 힘들어하는 유형들을 정리했습니다.


순서대로 DNA 상대량, 형질이 표현될 확률, 다인자 유전, 다인자 연관, 비분리, 가계도, 신경 전도 속도, 근수축 유형을 적었습니다.


2018년도와 달라진 점은 근수축 유형 및 19년도 6,9평 문제들을 추가했고, 작년에 발견했던 오타들을 수정했습니다. 총 분량은 작년보다 20페이지 정도 추가되어 총 101페이지입니다.


다만, 작년에 구매하셨던 분들은 올해 꼭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풀이방법의 큰 폭의 변화는 없습니다.


내용에 대한 질문사항은 구매페이지의 댓글이나 오르비 쪽지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누가 보면 좋나요?


설명할 때에 어느 정도의 기본 지식은 있지만, 본인의 풀이법은 없을 것이라고 가정하고 작성했습니다.


따라서 2등급~ 그 이하 성적을 받는 학생들이 읽어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본인이 1등급은 안정적으로 나온다, 혹은 모든 유형에서 본인의 풀이법이 정립되었다고 하시면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018년도 Killing killer 후기에서 혹평을 주신 분들은 “당연한 것들을 적었다”고 하셨습니다.

이해합니다. 이미 많은 컨텐츠들을 접하고, 충분히 많은 문제들을 풀은 사람들은 이 전자책을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그 어떤 풀이법이든 같은 풀이를 어떻게 표현하는지의 차이이고, 모든 길은 하나로 통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아직 본인의 풀이를 정립하지 못한 학생에겐 제가 제시하는 풀이가 도움이 되리라고 확신합니다.


따라서


비유전이 80% 정도 잡혀서 가끔 모의고사 보기 한 개에서 턱턱 막히는 학생,
유전 가계도는 도무지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몰라서 가계도는 버리고 1등급만 맞자 하는 게 목표인 학생,
자기만의 킬러 풀이 방식이 어떻게 해도 정형화되지 않고 있는 학생


들이 읽었을 때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떻게 구매하나요?


 
금액은 작년과 동일하게 8900원입니다.

금액을 책정할 당시 65% 정도의 학생들은 적절하거나 싸다, 35%의 학생들은 비싸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구매해서 도움을 받으신 분들은 모두들 혜자라는 평가를 내리셨습니다.. 



제가 이 책을 작성하게 된 계기는 생명과학1을 어려워하는 후배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해서였습니다. 

그래서 '단 한명이라도 손에 대지 못하던 문제들을 점점 풀 수 있게 되는 그 쾌감, 그 즐거움을 느껴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며 자료를 작성했습니다.

작년 처음 이 자료를 작성하기 시작할 때는 무료배포를 염두에 두고 있기도 했습니다.

물론 판매하게 되었지만 절대로 과한 가격은 책정하지 않으리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저 또한 3년간의 수험생활을 겪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 많이 고민했습니다.

따라서 적정선을 전년도 판매금액인 8900원으로 유지하는 것이 구매자들의 만족 및 제 스스로도 만족할 수 있는 정도라고 판단했고, 이 가격으로 판매하고자 합니다.


올해 분량이 25% 가량 증가했지만 가격을 인하하면 작년에 구매하셨던 분들에게 실례를 저지르는 것이고, 가격을 인상하면 만원도 부담스러울 수험생들에게 잘못을 저지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험기간에도 이거 편집하느라 고생했는데 봐주세요ㅠㅠ이거땜시 재시도치는데 



컴퓨터 오르비에서는 저 빨간 동그라미를 클릭,


모바일 오르비에선 저 구석 전자책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이후 스크롤을 내려서 신규 자료를 보시면



이렇게 Killing Killer 파일이 보입니다!


못찾는 분들이 많아서 링크도 첨부합니다 :)


https://docs.orbi.kr/docs/6488-Killing+killer+Life+Science1+2019/ 


아직 누적인세 0원이지만, 여러분의 불꽃과 같은 성원이 바꿔주시리라 믿습니다!



이제 Killing Killer의 일부분을 발췌하여 올려서, 여러분의 판단을 용이하게 하고자 합니다.


유형 3. 다인자 유전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폰으로 보시는 분들이 불편할까 봐 판매링크 맛보기에 PDF 파일로도 올려놨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벤트는 뭔가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기에 사비를 털어 작년과 동일하게 조그만 이벤트를 하나 하고자 합니다.

이 파일을 구매하신 분들 중 제목에 '킬링킬러'를 넣어서 구매후기를 작성해주신 분들 중에 제 마음에 쏙 드는 분 4분께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 파일을 구매한다고 해서 모든 비급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제가 이 파일을 작성할 적에, 되도록이면 제가 1대 1 과외를 해주는 것처럼 설명을 하고자 했습니다.

목표도 되도록이면 혼자 터득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고요.


하지만 아무리 효율적으로 공부해도 결국 생명과학1은 반드시 여러분의 노력이 있어야만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구매하시든 하지 않으시든, 반드시 최선을 다해서 성실히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그 공부 방법이 이왕이면 제 것이였으면 하는 것이 제 작은 바람입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여기까지였습니다.

많은 구매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