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관리자 [340191] · MS 2010 (수정됨) · 쪽지

2017-12-06 12:20:14
조회수 6,937

엔젤스 오프라인 컨설팅 결제 관련 공지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4307990

12시에 예약을 시작한 2018 엔젤스팀 오프라인 컨설팅 상담 예약이 19분만에 100명 돌파하였습니다.


2시 현재 2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현재 전화 회선 수 대비 너무 많은 문의로 전화 상담은 어렵습니다. 




엔젤스 팀 공식 상담예약 공지 : https://orbi.kr/00014306700


예약 페이지 : http://ipsi.orbi.kr/consult2018angels





일부 시간대의 경우 2명의 쿼터에 너무 많은 상담자가 동시에 결제를 시도해, 선착순 순서에서 밀린 경우 예약이 매끄럽게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정을 조절하실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 경쟁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정상적으로 못 하신 경우, 구매자 분의 의사에 따라 전액환불 해드리니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우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제 및 예약과 관련된 문제가 있을 경우 이 게시물 댓글을 통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마지막 민원까지 모두 꼼꼼히 처리해 드릴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차례를 기다려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휴르비합니다 · 706973 · 17/12/06 12:22 · MS 2016

    결제 했는데 시간선택 안되요

  • 휴르비합니다 · 706973 · 17/12/06 12:22 · MS 2016

    전화도 안받으시고..

  • 바뷰탱이 · 619687 · 17/12/06 12:22 · MS 2015

    결제창이 안열립니당. 유선으로 결제하면 안되니요?

  • Fighting to the Top · 746442 · 17/12/06 12:22 · MS 2017

    결제했는데 신청 실패 내역으로 뜹니다
    시간을 바꾸려 했는데 컨설팅팀의 요청에 따라 이동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고 뜨네요

    어찌해야 하는건지;; 휴대폰으로는 결제되었다고 문자까지 왔네요

  • 휴르비합니다 · 706973 · 17/12/06 12:23 · MS 2016

    저도요,,

  • 대장주빵 · 692633 · 17/12/06 12:24 · MS 2016

    흑흑ㄷ흑저두 ㅋㅋ

  • 한국외대아랍어공학과 · 578279 · 17/12/06 12:24 ·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qwertypassword · 673235 · 17/12/06 12:39 · MS 2016

    저도요ㅠㅠ

  • j7YUeaTzfNIJvc · 639935 · 17/12/06 12:52 · MS 2015

    저도요.. 메일로 결제완료라고 오네요

  • Fighting to the Top · 746442 · 17/12/06 13:54 · MS 2017

    해결되었습니다 댓글 무시해주세요

  • 브루키 · 559159 · 17/12/06 13:57 ·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wasd · 692336 · 17/12/06 12:23 · MS 2016

    아니 왜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계속 튕기는거죠;
    이 중요한 시간대에 전화도 안받으시고;;

  • 반수러 · 764520 · 17/12/06 12:24 · MS 2017

    혹시, 그럴 일은 없겠지만 예약할때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으면 어떡하나요? 메일은 제대로 입력해서 뭔가 온걸 확인했는데 문자나 카톡으로는 아무 연락이 오질 않네요 ㅠ.ㅠ

  • 상남자감별사 · 705964 · 17/12/06 12:28 · MS 2016

    저도요

  • 휴르비합니다 · 706973 · 17/12/06 12:25 · MS 2016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finally · 775305 · 17/12/06 12:26 · MS 2017

    결제완료했는데 시간대 변경이 안된다고 나옵니다

  • 소리샘2 · 781798 · 17/12/06 12:27 · MS 2017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감기군 · 488795 · 17/12/06 12:27 · MS 2017

    제 친구가 신청했는데
    결제는 되있거 신청한 시간이 다 차서
    시간변경할려고 했지만 변경 불가능하다네요

  • 감기군 · 488795 · 17/12/06 12:30 · MS 2017

    제 친구 아이디를 새로 파서 댓글도 못 달고 있는 상태입니다 80만원이 묶여있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제 친구 닉네임은 '사쓰가'입니다

  • 꼬북꼬부기 · 718646 · 17/12/06 12:28 · MS 2016

    시간 변경이 안됩니다; 저랑 동생이랑 둘 다 사서 지금 160이 묶인 상황이라 좀 당황스럽네요ㅠ 심지어 동생은 새로 가입해서 댓글도 못 쓰는 상황입니다 함께 처리 부탁드려요

  • 꼬북꼬부기 · 718646 · 17/12/06 12:30 · MS 2016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tuphfSaOdJTmMK · 765164 · 17/12/06 12:28 · MS 2017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배챙이 · 776086 · 17/12/06 12:29 · MS 2017

    저는 12시3분에 결재했는데 시간배정도 이동도 못하게해서 상담시간을 받지 못했네요

  • 한국외대아랍어공학과 · 578279 · 17/12/06 12:29 · MS 2015

    결제오류났는데 시간대변경못하고있네요 처리좀

  • 마수리네 · 650127 · 17/12/06 12:29 · MS 2016

    결제 완료 후 신청실패. 시간이동이 안됩니다.

  • 마수리네 · 650127 · 17/12/06 12:33 · MS 2016

    결제가 늦은 사람들은 오히려 지금 자리 잡고 있나보네요. 시간이동 안되는 것 때문에 아무것도 안되니 속수무책인데 처리좀 뻘리해주세요

  • triton · 723452 · 17/12/06 12:32 · MS 2017

    결제만 되고 예약은 안됐네요
    처리바랍니다

  • 네모네모 · 777057 · 17/12/06 12:32 · MS 2017

    결제 완료후 신청이 제대로 안됬고 시간이동이 안되요. 1/7 15:00에 신청 했는데 튕겼어요. 1/6이나 1/7 일중 아무시간대나 신청 부탁합니다.

  • dOuhjSaBzgHwor · 707126 · 17/12/06 12:34 · MS 2016

    저도 가상계좌로 결제완료 후 신청실패로 뜹니다. 확인부탁드려요. 29일 오후 9시로 신청했습니다.

  • BCcbT87RoLn3Hk · 727543 · 17/12/06 12:35 · MS 2017

    12월 29일 2시 결재 완료후 신청 실패라고.. 시간 이동 안됩니다...

  • 복받은개복치 · 698037 · 17/12/06 12:35 · MS 2016

    입금이미끝냈는데 신청실패라고 뜨는데 어떡해야하나요ㅠ신청제일먼저하고 메일까지왔는데;

  • 파프 · 576195 · 17/12/06 12:38 ·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agnes · 680574 · 17/12/06 12:38 · MS 2016

    시간을 선탹하고 결재까지 했는데 예약 실패라고 떠서 다른 시간대로 옮기려고 했는데 안되네요

  • gracealice · 586283 · 17/12/06 12:38 · MS 2017

    7일 월요일12시로 가장계좌입금으로 하고 제가 신청한후 다시들어가봤는데 그당시에는 인원이 0명으로돼있어서요 제대로 신청이된건가요

  • 성반시공보컬 · 448742 · 17/12/06 12:39 · MS 2013

    응안사

  • 필승 · 575941 · 17/12/06 15:53 · MS 2015

    이댓글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

  • bts~♡ · 780358 · 17/12/06 12:41 · MS 2017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j7YUeaTzfNIJvc · 639935 · 17/12/06 12:45 · MS 2015

    결제했는데 실패라고 뜨네요.. 이게 뭔가요? 다른시간대는 이동이 안된다고하고;

  • asdftjdwl · 765807 · 17/12/06 12:46 · MS 2017

    결제했는데
    상품 신청이 실패되었다고 뜨네요. 조속한 해결 바랍니다


    1월 8일 오후 4시입니다.
  • KmpSkq2UzJyP9h · 666144 · 17/12/06 12:49 · MS 2016

    결제 완료했는데 시간 변경이 안됩니다
    결제 시간이 12시 7분입니다

  • KmpSkq2UzJyP9h · 666144 · 17/12/06 12:57 · MS 2016

    1월7일 3시 타임입니다

  • 스타질린다 · 479799 · 17/12/06 12:54 · MS 2017

    결제 완료해서 확인해봤는데 신청실패라고 뜨네요 29일 18:00로 신청해놨었습니다!

  • j7YUeaTzfNIJvc · 639935 · 17/12/06 13:08 · MS 2015

    저도 이시간대에 신청했었는데 혹시 신청하기 전에 1/2 였다가 신청후 2/2 이렇게 떴나요?

  • 스타질린다 · 479799 · 17/12/06 13:17 · MS 2017

    넵넵 이젠 대기 9번뜨네여;;

  • j7YUeaTzfNIJvc · 639935 · 17/12/06 13:17 · MS 2015

    저 8번이요..; 무통장입금하셨나요?

  • 스타질린다 · 479799 · 17/12/06 13:18 · MS 2017

    넵넵! 하.. 대기는 어찌되는건지..

  • j7YUeaTzfNIJvc · 639935 · 17/12/06 13:18 · MS 2015

    그러게요ㅠㅠ 이거 50만원짜리 거의.다 찬거같은데ㅠㅠ

  • SKY univ.18 · 741253 · 17/12/06 13:06 · MS 2017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SKY univ.18 · 741253 · 17/12/06 13:08 · MS 2017

    1월 7일 일요일 17시로 예약했고 지방러인데다가 부모님 시간 되시는 날이 이 날밖에 없는데 가상계좌로 결제 다 하고 나니까 신청실패했다고 뜨네요ㅠㅠ 시간 옮길 수도 없다고 하고 다른 시간대도 거의 차버리고ㅠㅠㅠ 어떡해야 하나요ㅠ 6일 오후늦게 혹은 7일 오후7시 이전으로 꼭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 New caledonia · 693138 · 17/12/06 13:09 · MS 2016

    저 이거 각 타임마다 다른 상담원들이 맡는 건가요?

  • xNG2EDghJZ1Xs6 · 757544 · 17/12/06 13:09 · MS 2017

    안녕하세요 신청했습니다. 전 이과인데 혹시 엔젤팀이 문과 전문인가요???
    성적표 나와봐야 알겠지만 중위권 점수일듯 합니다. 혹시 상위권만 전문으로 하시는지. 아니면 중위권도 상담 의미가 있을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skdljal · 710403 · 17/12/06 13:12 · MS 2016

    결제했는데 신청 실패 내역으로 뜨고 시간을 바꾸려 했는데 컨설팅팀의 요청에 따라 이동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고 뜹니다.

  • 호롤로롤롤 · 764892 · 17/12/06 13:14 · MS 2017

    결제헀는데 오류가 나서 신청 실패되었습니다. 다른 시간으로 이동이 안 된다고해서요...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 째아 · 700618 · 17/12/06 13:26 · MS 2016

    12/29 8시, 12/28 8시 두 아이디로 두개 신청했고 두개 다 오류입니다. 대기번호는 각각 11번, 1번 뜨네요 비슷한 시간대로 처리해주시길 바랍니다

  • 째아 · 700618 · 17/12/06 14:40 · MS 2016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째아 · 700618 · 17/12/06 14:41 · MS 2016

    해결됐습니다!

  • 그레이스로즈 · 448974 · 17/12/06 13:36 · MS 2017

    12.29일 마지막타임 대기일번으로 계좌이체한 조소영입니다.
    근데 구매내역엔 왜 구입실패로 뜨는지요?

  • 스타질린다 · 479799 · 17/12/06 13:37 · MS 2017

    29일 18:00 로 예약했는데 오류나서 29일 21:00 대기 9번으로 뜹니다. 제가 군인이라 연락이 안되는데 결제시 사용한 네이버 메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asd · 692336 · 17/12/06 13:37 · MS 2016

    다른 시간대로 옮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eagerny · 782052 · 17/12/06 13:41 · MS 2017

    이상하네요......
    왜 비어있는 시간으로 변동을 막아두신거죠.........??
    결제모듈 설치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인지 0/2 인 시간을 선택하였는데
    막상 결제하고 보니 실패가 떠서
    다른 비어있는 시간들이 많기에 다른 시간대로 옮기려고해도
    컨설팅 팀에서 금지해놓았다는 팝업창이 뜨네요..
    선착순으로 예약하는 개념이면 결제한 시간대가 찬 경우 다른 시간대로 옮기는게 가능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 eagerny · 782052 · 17/12/06 13:43 · MS 2017

    상당한 거금이 오고가는 거래인데 연락처조차 제대로 없는것이
    진지하게 사기가 아닌가 우려스럽군요...
    엔젤스팀과 직접적인 연락 가능한 번호는 어디에도 나와있지 않고
    결제 관련 문의는 오르비 고객센터 단 하나의 회선만 띄워놓고
    그 오르비 고객센터도 계속 연결은 커녕 '삐소리 후 소리샘으로 연결' 된다는 메세지만 뜹니다.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17/12/06 14:17 · MS 2010

    이 상품은 상품 특성 상 1년 동안의 요청이 10~20분 사이에 한꺼번에 몰려옵니다. 수요와 공급이 기형적으로 어긋나는 상품이다 보니, 저희도 최대한 많은 분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요일, 시간대를 선착순으로 선택하실 수 있게 준비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스템 하에서도 과부하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대기 시간을 두고 순서대로 처리를 해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 원하는 예약을 하지 못한 분들을 대상으로 시간 순으로 연락을 드리며 예약을 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서비스는 사람과 사람 간의 대화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호 간 신뢰가 없으면 상담 자체도 매끄럽게 진행되기 힘듭니다.
    저희도 저희 서비스를 "사기"라고 비하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기 어렵습니다. 저희가 이 서비스가 사기가 아님을 증명하는 방법은 결제대금을 돌려드리는 방법밖에 없을 듯 하니 댓글로 동의해 주시면 즉시 전액환불해 드리겠습니다.

  • DHyiWmo6bKnEqQ · 597787 · 17/12/06 14:46 · MS 2015

    가상계좌 개념이 일반적 상황과 다르지 않습니까

    저 같은 경우 당장 있는 돈이 없어

    가상계좌로 신청을 했는데

    일반 다른 경우에는 돈 입금기간 전까지 킵이 되는데

    공지사항에 크게 알려주지도 않으시고

    신청을 하고 글들을 알아보니 무통장입금이 입급순으로 신청이 되는 것을 알았네요

    차라리 공지나 유의사항으로 알려주셨으면

    제가 체크카드나 핸드폰으로 할부라도 했을텐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책임지시나요?

  • 슬래임 · 768625 · 17/12/06 14:52 · MS 2017

    이건 확실히 좀 그렇네요 ㅋㅋㅋ

    저도 무통걸었다가 설마? 하고 느낌이 쎄 해서 보니까

    예약 시간 놓치고 울며 겨자먹기로 하나 겨우 먹음 ㅠㅠ

  • DHyiWmo6bKnEqQ · 597787 · 17/12/06 14:55 · MS 2015

    아니 이런 특수한 경우라면 미리 공지를 주시던가

    신청해놓고 알아봐서 물어보니

    ‘아 작년에 학생들이 이렇게 하래서요 바꿨습니다’

    이게 말이 되는 답변입니까?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17/12/06 14:54 · MS 2010

    예년에 가상계좌 입금 전에도 예약이 된 것으로 처리를 해드렸더니 그런 점을 악용해 여러 개의 슬롯을 한 번에 예약하시고 입금은 하지 않아서 오히려 대기열에 있는 다른 분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예약 순서에 대한 여론을 수렴하여 입금 시각을 기준으로 선착순 판단을 하게 하였습니다.
    저희가 결제 방식에 대해서까지 더 세심하게 안내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현실적으로 모든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켜드리지는 못하였습니다.
    다만 저희로서는 현재 주어진 여건 하에서 최대한 공정한 방식으로 선착순 예약을 진행하였고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게 된 분들께는 전액환불을 해드리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DHyiWmo6bKnEqQ · 597787 · 17/12/06 14:57 · MS 2015

    모든 분들에게 한분 한분 답변을 못 한 건 당연히 이해하는데

    이런 특수한 경우라면 미리 공지를 하시거나 유의사항으로라도 알려주시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어떻게 책임지시나요? 상담 받아야하는데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17/12/06 15:06 · MS 2010

    선착순 결정 방식에 대해서도 미리 공지해드렸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러지 못한 점은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내규이고 저희가 그 방식까지 공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저희가 서비스 대금을 받고서도 예고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거나 업무를 해태한 것이 아닌 한, 서비스 대금을 받지 않은 분들께 지는 책임은 없습니다.
    저희의 업무이자 의무는 최대한 공정한 방식으로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 오류가 발생할 경우 그것을 여건이 허락하는 선에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것입니다.
    결제 관리 화면을 조회해 보니 아직 저희가 회원님께 받은 돈이 없어서 환불해 드릴 것도 없던데요, 여전히 상담을 원하시면 지금이라도 예약 가능한 시간대 중에서 골라 결제를 하시는 것이 최선일 듯 합니다.

  • sang2380 · 554200 · 17/12/06 13:44 · MS 2015

    28일 오전 10시 시간이 비어있길래 결재했더니 결재 마지막 단계에서 실패라고 뜨네요;;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 나나세 · 777986 · 17/12/06 13:56 · MS 2017

    결재만 되고 시간선택이 안됐어요 전화도 안받으시고.......연락바랍니다.

  • 유나유진 · 763421 · 17/12/06 13:58 · MS 2017

    가상계좌로 결제 완료했는데 신청시간 실패라고 나옵니다. 연락주세요

  • 브루키 · 559159 · 17/12/06 14:00 · MS 2015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아톰 구매내역과 결제완료안내메일로 확인했으나 신청 실패로 뜹니다. 조속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 때때 · 713553 · 17/12/06 14:22 · MS 2016

    결제완료라고는 뜨지만 신청실패라고 나옵니다 전화연결도 안되고요 컨설팅팀에서 시간변경을 막아놨다고 하는데 언제쯤수정될까요? 이러다가 자리가 없어서 컨설팅을 못 받는 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 빨간돼지 · 732281 · 17/12/06 14:28 · MS 2017

    가상계좌로 결재완료인데 신청실패라는데....
    시간이동도 안되구.....
    어떡하죠....

  • 꼬북꼬부기 · 718646 · 17/12/06 14:46 · MS 2016

    저는 대기 번호도 안 뜨는데 왜 이런거죠;;; 빨리 연락 부탁드려요

  • 나답게 · 704196 · 17/12/06 14:50 · MS 2016

    컨설팅 1월 6일 16시로 신청 후, 가상계좌로 입금완료 했더니, 1분 사이에
    완료 뜨면서 다른 날짜로 이동하기 메뉴를 클릭해도 안되구 연락부탁드립니다.

  • Kd10jSHCEPFsXr · 732781 · 17/12/06 14:50 · MS 2017

    상담장소는 어디인가요?

  • 슬래임 · 768625 · 17/12/06 14:53 · MS 2017

    여기 대부분 무통장했다가 낭패본 사람들 같은데

    뭐 물론 취지는 이해가 갑니다만 적어도 통상적인 방법과 좀 다른면이 있으면

    이 부분은 공지를 좀 해주시는 편이 나았을거라 생각되네요 ㅠㅠ

  • DHyiWmo6bKnEqQ · 597787 · 17/12/06 15:03 · MS 2015

    저랑 정확히 의견이 일치하십니다

  • DHyiWmo6bKnEqQ · 597787 · 17/12/06 15:12 · MS 2015

    제가 언제 돈 물어달라고 했나요?

    오늘 저녁에야 입금가능하구요

    지금 pc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 있는데

    미리 공지를 해주는 게 별거 아닌 거라고, 어차피 수요 넘치니까 저 같은 사람들 짖던지 말던지 상관없다고 여기시는 거 같은데
    진짜 그러시면 안되죠

    이 공지는 굉장히 큰 사항입니다

    수험생마다 사정이 달라 누군가는 일을 병행하고 있어서 특정시간이 불가능하기에 신청이 올라오자 마자 최대한 일 끝나고 가능한 시간을 골라서 신청을 해놨는데
    모르고 있다가 한 시간 전 무통장입금은 신청순이 아니라 입금순이라는 것을 알았네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렇게 당하셨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Angels컨설팅 · 725622 · 17/12/06 15:25 · MS 2017

    teamangels2017@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피해 없으시도록 해결하겠습니다.

  • DHyiWmo6bKnEqQ · 597787 · 17/12/06 15:40 · MS 2015

    흥분 한거 양해부탁드립니다

    오르비 관리자께 제가 사정을 말씀드리고 어떻게 하실거냐고 여쭈었는데



    유감이긴한데 무통장입금방식이 이렇게 변한 것을
    우리가 고지할 의무는 없다
    넌 신청해놓고 입금 안했으면서 왜 우리를 비하하려고 하냐

    라고 하셔서 너무 화가 치밀어서요

    의무는 아닌게 맞는데 당연히 이런 사항은

    미리 고지하시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 kga1800 · 649573 · 17/12/06 16:42 · MS 2016

    이런식으로요

  • kga1800 · 649573 · 17/12/06 16:45 · MS 2016

    일반상담 자리남아도 안되는데 어캐해야하죠?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17/12/06 17:36 · MS 2010

    안녕하세요 회원님, 일반상담은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빈 자리로 표시된 쿼터는 이미 결제하셨지만 시간을 배정받지 못하신 분들에 의해 점유되어 있는 것이라고합니다.

  • 슬래임 · 768625 · 17/12/06 17:41 · MS 2017

    일반상담 예약을 이미 완료했는데 옮기는건 더이상 불가한가요?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17/12/06 18:48 · MS 2010

    이미 신용카드 결제를 완료하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회원님의 경우와 같이 간발의 시차로 결제는 하셨지만 예약시간을 확정하지 못하신 경우를 보호하기 위해 더 이상의 결제를 받지 않고 일정을 조절하고 있습니다. https://orbi.kr/00014311966 의 안내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한정된 인원이 수백 명의 요청에 대응하고 있어 다소 대기열이 길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시면 모두 문제 없이 배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슬래임 · 768625 · 17/12/06 18:54 · MS 2017

    제가 배치가 안됐다구요??

    12월 28일 오전 10시쯤에 신청해서 성공한걸로 아는데

    결제만 완료되고 배치가 안되다니... 한번만 확인해주시겠어요?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17/12/06 21:49 · MS 2010

    결제를 하셨는데 예약이 정상적으로 안 되어 시간을 옮기길 원하신다고 제가 문맥을 이해해서 그렇게 답변을 드렸습니다. 오늘 내내 그런 분들 일정을 재배치해드리고 있어서요.
    예약이 정상적으로 되었다고 알고 계신다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정 변경에 관해서도 https://orbi.kr/00014311966 에 안내된 teamangels2017@gmail.com 주소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실 때 IMIN = 768625 라고 알려주시면 더 빨리 처리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 jhlimfl · 563490 · 17/12/06 18:29 · MS 2017

    1월 3일 3시로 골든 예약하려는데 결제창이 자꾸 오류가 나네요 시간에약꼭 해주세요

  • jhlimfl · 563490 · 17/12/06 18:30 · MS 2017

    계좌이체나 신용카드 모두 안되네요...
    유선예약은 안되나요?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17/12/06 21:51 · MS 2010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도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다 보면 이것저것 설치하라고만 하고 결제는 제대로 되지 않아 화가 날 때가 많습니다.
    저희도 아마존처럼 신용카드 번호만 입력하면 편하고 쉽게 결제되게 하고 싶은데 국내 관련 법규상 그렇게 할 수 없어 갑갑합니다.
    저희 상품 중 공급과 수요가 어느 정도 매치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경우, 혹은 공급이 더 많은 상품이나 서비스의 경우 구매자의 편의를 고려해 현장 결제도 받고 무통장 입금도 받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시모집 컨설팅의 경우 모든 인력을 동원해서 사후 서비스를 해드리는 것만으로도 급급해 그렇게 해드리지 못해 안타깝고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 해동맘 · 767780 · 17/12/07 22:27 · MS 2017

    원하는 날짜가 없어서 지금 일단 남아있는 날로 결제했는데 혹시 제가 원하는 날 인원은 다 찼지만 대기신청으로 변경 가능한가요..그리고 수시 되거나 하면 취소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