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관리자 [340191] · MS 2010 · 쪽지

2018-01-18 18:26:47
조회수 6,437

생명과학에서 꼭 나오는 문제, 바로 이거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5527715

최근 수능 생명과학 시험의 난이도가 상승하면서 생명과학에 더 많은 학습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는 수험생이 많습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학습시간 늘리기나 문제 양치기가 생명과학 점수를 높여주지는 않습니다.

왜 시험이 어려워진 것인지정확한 시험 분석을 해주고 고득점 전략을 제시하는 강의를 듣는 것이 더 중요하죠.

심플하지만 확실한 성적향상을 책임지는 커리큘럼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하려는 코스모스생명과학은 바로 고득점 전략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코스모스생명과학은 단순 개념과 지엽적인 개념 모두 실전에서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 특징으로는 빠르고 쉬운 개념 이해와 문제적용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로직화 했으며, 이를 통해 빠른 회독이 가능합니다.
문제 적용까지 한 번에 학습하기 때문에 실제 시험까지 단기간 내에 성적을 확실하게 오르게 합니다.
>> 코스모스생명과학  알아보러가기(클릭)



미리 확인해보는 이종걸 선생님 강의 - 세포의 구조




코스모스생명과학 인강의 장점을 글로 나열하는 것보다 실제 강의를 보여드리는 게 더 와 닿을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이종걸 선생님 강의 미리보기! 수능 시험에 1문제는 꼭 나온다는 세포의 구조강의 영상인데요.

이종걸 선생과 함께 단 10분 만에 세포의 구조를 확실히 공부해보세요.
>> 코스모스생명과학 성적폭발 커리큘럼 확인하기(클릭)



고난도 추론형 문제까지 확실히 잡아주는 이종걸 선생님






이종걸 선생님은 섬세한 5단계 개념정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5단계 개념정리 시스템은 프리뷰, 기본 개념정리, 디테일 심화 개념정리, 로직트리를 활용한 리뷰, 실전 적용 훈련으로 되어 있는데요.

코스모스생명과학에서는단 1개의 강좌로 생명과학 개념의 논리적 이해가 가능합니다.
>> 이종걸 선생님  알아보기(클릭)



확실한 만점 실력 완성 - 코스모스패스







지금 코스모스생명과학에서 코스모스패스를 신청 받고 있어요.

2019 수능일까지 무제한 강좌 수강’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2019학년도 수능에서 생명과학 1등급을 받고 싶다면 이제는 코스모스생명과학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확실한 만점 실력을 이종걸 선생님과 함께 완성해봐요~
>> 코스모스패스 다양한 혜택 확인하기(클릭)



============================================================



수능 이과수학 이거면 단기간 고득점 가능, 이거 실화냐?


2018년을 맞이한지 벌써 보름 정도 되었는데요.

2019학년도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고3 수험생들은 어떻게 하면 수능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과 수험생들은 계속해서 어려워지는 수능 수학에 대한 걱정이 많을 텐데요.

수능 이과수학 고득점을 위해서 올바른 공부 방향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9학년도 수능 수학, 유기적이과수학으로 점수 올리기






2019학년도 수능 수학 준비에 대한 걱정이 많은 수험생 여러분들에게심플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의 유기적이과수학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차현우 선생님 유기적이과수학 커리큘럼 영상 보기(클릭)



수학에 가장 효과적인 2 Step 커리큘럼






수능 수학에서 고득점을 받으려면수학적 사고력과 응용력이 중요해요.

그래서 유기적이과수학은 개념학습 단계에서 기출 분석과 심화 문제풀이를 함께 다뤄요.

이렇게 하면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답니다.
>> 유기적이과수학 2 Step 커리큘럼 확인하기(클릭)



이과 수능수학 최고 전문가 - 차현우 선생님






차현우 선생님 강의는 고난도 문제 풀이를 병행하기 때문에 수능 수학 개념을 확실히 익힐 수 있어요.

수험생들은 수능 수학 외에도 공부할 것이 정말 많잖아요.

그래서차현우 선생님은 꼭 필요한 부분만 쏙쏙 뽑아서 효율적으로 강의를 합니다.
>> 유기적이과수학 차현우 선생님  알아보기(클릭)



2019학년도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 - 유기적수학 프리패스






현재 유기적이과수학에서는 유기적수학 프리패스를 신청 받고 있어요.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데이번 기회에 특급 혜택 받고 차현우 선생님 강의도 들어는 건 어떨까요?

단기간 성적폭발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유기적수학 프리패스 혜택 확인하러 가기(클릭)



============================================================



수능화학 1타 강사, 나는 이 사람이라고 생각함


많은 학생들에게 화학 만점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고 있는 클라우드화학을 들어보셨나요?

클라우드화학 김철준 선생님은 수능강의 경력 17년, 대치동 1타 강사인데요.

의지와는 상관없이 성적이 상승하게 되는 최상위권을 위한 최상위권에 의한 클라우드화학을 소개해볼게요.



최상위권 수능 화학 전문가 - 김철준 선생님






클라우드화학 김철준 선생님은 오랜 기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위권을 위한 강의를 하신다고 하는데요.

기적의 3step 학습 시스템을 통해 대치동에서 만점자를 배출하며, 명실상부한 대치동 1타로 자리매김하셨습니다.

만점자를 배출한 기적의 3STEP 학습 시스템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전격 해부해보겠습니다.
>> 김철준 선생님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STEP1. 본강의
지식을 넘어 활용력을 배우는 개념강의, 평가원이 노리는 사고의 오류를 잡는 문제풀이, 5Part 집중공략 특강
STEP2. 복습관리
본강의 내용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올바른 합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복습 컨텐츠 제공
STEP3. 프리미엄 학습관리
학습 플랜 설정을 도와주고 실행 정도를 점검! 대입 성공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학습 관리 제공


김철준 선생님의 3STEP 학습 시스템을 잘 따라간다면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성적이 상승한다고 하는데요.

2019학년도 수능 화학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는 기대감이 안 생길 수가 없습니다.
>> 김철준 선생님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2017 한국품질만족만족도 1위 ‘용감한컴퍼니’의 클라우드화학






클라우드화학을 서비스하는용감한컴퍼니는 2017 한국품질만족도 온라인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한 기업인데요.

다양한 시도와 서비스를 통해 이슈를 만들어온 인강 전문기업인 만큼 선생님의 노하우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여러분에게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클라우드화학  알아보러 가기(클릭)



기존에 없던 사상 최대 혜택 제공






김철준 선생님의 고퀄리티 강의를 만날 수 있는 클라우드화학에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프리패스 특별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클라우드화학 윈터이벤트를 참고해주세요 ^^
>> 클라우드화학 윈터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이번 소식이 이과 수험생 여러분의 2019학년도 수능 대비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비 고3 여러분 곁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수능 지구과학에서 빠르고 확실하게 만점 받기


지구과학1은 상대적으로 문제 난이도가 평이하여 다른 과학탐구 응시자에 비해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이러한 과학탐구 과목 선택에 따른 유불리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서 지구과학1의 난이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빠르고 확실한 지구과학 만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컴팩트하면서 퍼펙트한 지구과학 학습법
지구과학 만점에 가까워지는 학습법은 <아만다지구과학>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만다지구과학은 평가원, 수능 출제경향에 맞춰 처음부터 끝까지 전 내용을 압축했기 때문에

수능에 반드시 출제되는 개념, 자주 출제되는 개념, 지엽적인 개념까지 한번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 아만다지구과학 자세히 확인하기(클릭)







아만다 개념완성 > 천체 스킬업특강 > 아만다 문제풀이 > 파이널 모의고사 순서로 진행되는 커리큘럼만 따라가면 완벽한 지구과학 만점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특히 아만다지구과학의 5단계 개념완성 시스템을 만나면 지구과학 개념을 퍼펙트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5단계 퍼펙트 개념완성은 프리뷰, 기본개념, 디테일 자료분석 > 리뷰 > 실전 적용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아만다지구과학 퍼펙트 커리큘럼 자세히 보기(클릭)



아무나 만점 받게 해주는 박태훈 선생님






아만다지구과학 박태훈 선생님은 최근 변화하는수능 지구과학 시험 출제 경향을 정확하게 분석해주셔요.

또한 기초 개념은 물론 타 과학 과목의 연계되는 부분까지 함께 잡아주기 때문에 지구과학 고득점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아만다지구과학 박태훈 선생님  알아보기(클릭)



전강좌 무제한 수강 - 아만다패스





마지막으로 지구과학 만점을 위한 강의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아만다패스를 알려주고 싶은데요.

아만다패스를 신청하면 지구과학1 전 강좌를 2019 수능일까지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거든요.

확실한 지구과학 만점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에 박태훈 선생님 강의를 들어보세요!

수험생 여러분들이 지구과학 만점을 받는 그날까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아만다패스 신청 혜택 자세히 보기(클릭)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