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관리자 [378095] · MS 2017 · 쪽지

2018-02-14 12:26:12
조회수 14,495

(광고) 대치동 수학 구효곤T 실제수강자의 레알 수강후기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6121981

클래스 관리자입니다.

오랜만에 순수 광고글 하나 들고 왔습니다.


대치동에서 수학강의 들으려고 하실때 

여러 선생님 고민 되시죠.


ㅎㅇㅈ, ㅇㅊㅁ, ㅈㅅㅁ, ㅊㅇㅈ,ㄱㅎㄱ 등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유명한 선생님 많으실텐데요.


대치동에서 대강사 중 한명이자, 

대치 오르비학원에서 강의 중이신 구효곤 선생님

실제 수강생들의 수강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선생님 선택에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후기 -------------



(김용O 청담고)

고3때의 수학이란, 기벡을 마스터하냐 못하냐에 달려있다. 기벡을 잡지 못하면 1등급에서 2등급, 2등급에서 3등급으로 내려간다. 기벡이란 보통 머리가 좋으면 잘 한다는 통설이 있다. 그러나 구효곤 쌤의 좋은 문제들과 특별한 방법 등을 알고 나면 문제가 없다. 고2때 미적을 잡지 못한 학생들에게도 추천한다. 마찬가지로 좋은 문제가 있고 접근 방식을 순서대로 알려주신다. 마지막 파이널 모의고사는 무조건 풀어보는 게 좋다. 거의 모든 문제가 새롭다. 즉 평가원과 비슷하다.

내가 구효곤쌤을 수업을 듣기 전에는 수학이 4등급이었고 기벡 특강으로 처음 선생님을 만났다. 그 후 1달 만에 기벡을 잡고 그 뒤 계속 이어서 6월 즈음에 미적을 잡았다. 그리하여 3월의 4등급이 6월에 88점(2등급), 7월에는 96점(1등급), 9월에는 96점(1등급), 10월에는 100점(1등급)이 나오게 되었다. 구효곤 쌤에게 기벡과 미적을 듣는 것은 가히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OO 상문고)

기하와 벡터를 선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과연 1년 내로 기벡을 완성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을 하며 수업을 듣기 시작했는데, 선생님 덕분에 지금은 어려운 기벡 문제도 겁먹지 않고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기하이론과 정사면체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단시간에 기벡 실력을 대폭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념설명을 하실 때도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설명만 해주신 점도 좋았습니다. 기벡 뿐만 아니라 미적, 확통을 수업해 주실 때도 수능 시험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식들을 알려주신 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숙제 같은 경우 난이도는 조금 있었지만 시중의 문제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유형들이 많아서 실력향상에 적합했습니다. 학교에서 모의고사를 볼 때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신 내용과 숙제의 위력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고 남들이 까다롭다고 생각하는 문제들은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구효곤선생님의 수업을 들은 것은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길OO 단대부고)

 생각보다 구효곤 선생님 수업을 자주 듣게 되었는데, 언제 뵈어도 선생님의 기벡 수업은 항상 배워갈 것이 참 많았다. (1학기 때 선생님 수업을 듣지 못해 아쉬웠다.) 특히 2학기 때 들었던 올인원은 미적2, 기벡, 확통 중 내가 약했던 부분에 대해 구멍을 메우고, 기존 내가 알고 있었던 방법보다 더 좋은 문제풀이 전략을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 (수업 열심히 듣고 주교재만 풀어도 실력이 올라갔다.) 특히 수학 2등급인 학생들, 혹은 1등급이지만 개념이 허술한 친구들에게 이 수업을 추천하고 싶다. 수학학원 여러 개 다니는 대치동에서 구효곤 선생님 수업을 듣는 것은 탁월한 선택이다. 



(곽OO 진선여고)

 저는 겨울방학 때부터 구효곤선생님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 다른 친구들보다 진도가 늦어 고2 때 부랴부랴 기벡 한 번 보고 온 상태라 기초가 거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첫 수업을 들었을 때 배우는 점도 많았지만 어려운 점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겨울방학 내내 구효곤선생님 수학연구소를 다니며 모르는 것을 직접 물어보면서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연구소에서 동여상 강의를 다시 들으면서 수업에 점차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제일 걱정이었던 도형부분이 많이 좋아지면서 모의고사 성적도 학기 초보다 20점 이상 향상되어 현재는 모의고사 성적이 1~2등급까지 오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1년 가까이 수업을 들으며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스터디 시스템’과 ‘원칙이 있는 풀이 강의’였습니다. 앞서 말한 연구소에서 질문과 복습이 가능하다는 점과 킬러문제를 제공한다는 점이 실력을 근본적으로 쌓는 데에 도움이 되었고, 강의 특성상 문제풀이에서의 원칙을 가르쳐주셔서 익숙치 않은 문제를 푸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3동안 5명이상의 수학 선생님을 만났는데 그 중 구효곤 쌤 강좌가 가장 도움이 되었고 10월 달부터는 구효곤 선생님 수업만 듣고 공부할 정도로 탄탄한 강의력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1년 동안 감사했어요! 실장님도 감사했어요! 



 (남OO 진선여고)

여름 방학 때부터, 약점체크 시즌부터 들어온 학생입니다. 수업을 듣기 전후를 비교하자면, 수업을 듣기 전 특히 기벡의 경우 운으로 풀었다고 해야 맞을 겁니다. 대부분 학생이 빠르면 고2 중반 늦으면 겨울방학부터 기벡을 시작하는데 저 또한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기벡을 시작했습니다. 소규모 학원을 다녔지만 풀이가 썩 명쾌하지 않았고 개념도 꼼꼼히 체크해가며 완성도 있게 마무리 하지 못했습니다. 대형 강의를 갔어도 저 중심 수업이 아니라서 문제 풀때 ‘풀리면 대박인 거고 안 풀리면 그럴 줄 알았어’라는 식으로 지내오고 있었습니다.

 수강 후 , 약점 체크 시즌 때 문제 풀기 위한 작업으로 개념정리와 문제 풀이 매뉴얼을 시각화 시켜주셔서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문제풀이 매뉴얼은 특히 좋았습니다. 제가 원하던 수업이었고 문제를 확실히 알면서 풀 수 있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이상한 기교를 부리며 나 스스로 생각해 봤을 때 수능장에서 과연 저렇게 내가 풀 수 있을까?가 아닌 수능장에서 꼭 해야만 하는 풀이과정들, 보조선 등등 문제가 길어지거나 부주의 해질 때, 놓칠 수 있는 부분을 짚어주십니다. 처음에 최상위권 학생들 위주로 수업하신다는 소문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저도 그래서 처음에 고민하다 오지 않았습니다. 정말 후회되는 선택이었습니다.ㅠㅠ) 선생님께서 최상위권에 국한된 수업이 아닌 모든 학생들이 알아들을수 있도록 학생들의 반응을 살피면서 수업하십니다.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ㅎㅎ!! 



(최OO 은광여고)

 고2 특강 때부터 쭉 구효곤선생님 수업을 들었는데, 특히 원데이 원킬러가 많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막막하기도 하고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킬러문제를 꾸준히 다루다 보니 점점 킬러문제 푸는 것이 수월해졌습니다. 또 기존 기출문제가 아닌 새롭게 만드신 문제이기 때문에 새로운 문제를 접할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또한 모든 학생에게 숙제를 난이도 별로 A,B,C형으로 전부 배부하고 A,B,C형으로 나뉘어져 쉬운 문제부터 난이도 있는 문제까지 모두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방법을 적용하는 문제가 바로 교재에 실려 있어서 방법을 적용하는 연습을 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이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선생님 수업을 들은 약 1년 동안 수학 실력이 많이 향상된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많은 후배들이 선생님 수업을 듣고 많은 것을 얻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정OO 언남고)

 구효곤 선생님 수업의 장점은 문제를 푸는 지침을 주신다는 것입니다. 문제를 유형별로 나누어 유형마다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또 주의할 점은 무엇인지 정해진 틀을 만들어 가르쳐주십니다. 덕분에 저는 문제가 막막할 때 정해진 틀을 따라 문제를 풀어 나가다보면 해답이 보이는 경우가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또 구효곤선생님의 또 다른 장점은 어려운 문제들과 그에 녹아있는 스킬들인데요. 선생님 교재 중 원데이원킬러 교재는 어려운 뿐만 아니라 중요한 개념들도 녹아있어 공부 자료로써도 유용하게 쓰였던 것 같습니다.




(김OO 서울과고)

수능을 처음 시작할 때에는 어려운 문제도 잘 안 풀리고, 실수도 많이 하는 등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킬러문제와 매주 숙제들을 풀며 단점을 하나하나 보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풀이방법도 수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을 알려주셔서 점수를 올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김OO 진선여고)

1월에 수업을 처음 들었을 때 주시는 문제(숙제, 테스트)들이 너무 좋았고, 숙제가 A/B/C형으로 나누어진 점과 one-day one killer 자료가 모두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시간표상의 문제 때문에 잠깐 쉬었다가 다시 돌아왔을 때도 변함없이 좋은 문제들이 많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제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라 뭘 정리하고 더 해야 할지 좀 막막하기도 했는데 파이널 교재인 다시보기와 최종점검을 통해서 제가 헷갈렸던 부분들이나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방식들을 알려주셔서 정리하는데 도움이 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박OO 과천중앙고)

좋았던 점 

1. 자료들의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 자세한 해설지

one day one killer/ 매주 나가는 숙제 등에서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사고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2. 선생님의 친절

항상 모르는 것이 생겨 질문을 할 때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답변 해 주셨습니다. 또한 수업 중간마다 유쾌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수업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3. 피드백

항상 모의고사와 숙제의 결과를 문자로 확인 할 수 있었던 점과 질문 조교 선생님들을 통해 제가 부족했던 점을 상담하고 보완 할 수 있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기벡이 제일 약했는데 1년 동안 주어진 자료와 수업을 소화하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크으.....------------------------------------


이상, 구효곤 선생님 수강생들의 실제 수강후기 였습니다.


구효곤 선생님 현강 커리큘럼은 요기루

 http://academy.orbi.kr/daechi/teacher/65 


강의에 대한 문의사항은 

대치오르비학원 02-3453-0207 로 전화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