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논제의 결론이 등식증명인 경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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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제목처럼 등식증명에 대해 공부할 시간이었던 거 기억하시죠...★)
[1-2] 제시문에 주어진 정리(Theorem)의 이용방법
[1-3] 논제의 결론이 등식증명인 경우(1)
[1-3] 논제의 결론이 등식증명인 경우(2)
[1-4] 논제의 결론이 부등식증명인 경우
[1-5] 수학적 귀납법의 이용방법
[1-6] 수학용어의 이용방법
[1-7] 경우를 나눠서 서술하기
#서지현 수리논술#서지현 #수리논술 #수리논술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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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술 사옴ㅎ 8
적당히 먹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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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 쌤이 내 존재도 알고 댓글도 달아주는 그런 정법황 옯비언이 되고싶구나.....
아빠가 차려주신 '부'등식...
4
일단 조와요 박아놓고 정독 하겠읍니다,,^^
삼중수소조제사
섬유소분해하는임경업
누나
쌤 등식말고 비비큐 먹고싶어용
선생님 글 글씨체가 달라서 되게 보기 좋아요 ㅎㅎ! 과하지 않은 색깔 표현도 그렇고 잘읽었습니다 ㅎㅎㅎㅎ 논술 교재 출판하실때까지 숨 계속 참을게요. 흡!
닭 거리니까 치킨먹고싶어 누나가 책임져ㅡㅡ
잘먹을게 ㄱㅅㅎㅎ
문돌돌이 반수생
잘보고 갑니당 흥미롭군용
이번에 논술 교재 준비하시는게
지금 쓰시는 것 처럼
기본적인거부터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도록 나오나요?
네 그렇습니다. 논술교재에 어떤 형태로 문제가 출제되고, 이러한 문제는 어떻게 접근하며 서술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집필되어 있습니다 ㅎㅎ
위에 있는 구어체처럼 쓰지는 않았지만, 접근법 서술법이 다 들어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항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수학 과외 받고싶어졌읍니다
선생님 질문이 있습니다
만약 소문항 1-1이 'A=B'를 증명하는 문제이고 1-2가 C값을 구하는 문제일 때, 1-1을 풀지 못했어도 'A=B'라는 등식을 이용해 1-2를 풀 수 있나요?
'~임을 보여라'라는 말이 '~가 성립한다'는 전제로 봐도 무방한 것 같아서요
네 1-1을 증명을 실패한다고 해도, 1-2에는 전제되어 있다고 보고 문제를 풀어도 상관없습니다. 독립적으로 점수가 매겨집니다.
절!대!지!현!해!!!!!
매번 얼굴보러옵니다
문과지만 올해 대학 가서 내년에 산생님 수리논술로 반수하겠습니다!!
누나 정말 멋져요!!
누나 얼굴보러오는데 정상이야?
선생님 근데 연립방정식을 소거법으로 푼다는 게 어떤 건가요? 예를 들어
3x+y=7
x+2y=3 이런 연립방정식이 있을 때 두 번째 식의 양변에 3을 곱해서 첫 번째 식에서 빼주거나 첫번째 식의 양변에 2를 곱한 이후에 두번째 식에서 빼주면 그게 소거법인 건가요? 소거법이라는 말 자체를 오랜만에 들어서 기억이 잘...ㅠㅠ
변수를 하나씩 소거해나가는(또는 미지수를 하나씩 소거해나가는)것을 소거법이라 합니다 ㅎㅎ
그렇군요...만약 저런 연립방정식을 소거법으로 푼다고 하면 제 방식대로 풀면 되는 건가요?
네 맞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선생님! 항상 응원할게요!!!
극한을 영으로 보내면 되지않나용?
그것은 theta가 0일때만 등식이 만족함을 알 수 있는 것이지, 모든 임의의 실수 theta에 대하여 등식이 성립함을 보여주지는 않기때문에 위의 논제에서 요구하는 결론과 맞지 않습니다ㅜㅜ
지나가던 정시러...
독학용인가요!?
혼자서도 공부할만큼 자세하게 적어놔서, 독학용으로도 괜찮은 교재입니다.
쌤 너무 이뻐요
쌤!! 팬이될것 같아요!ㅎ 등식 맛있게 먹고 갑니다!
아니 해설만 더 추가해주시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