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평가로 변별을 시도하려는 선생이 가장 노이해임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68002378
애초에 수행평가 도입 취지를 잘 이해 못하는 듯
수행평가는 애초에 학생들이 공부만 하니까 말도 없이
그거 막고 활동도 해보라는 취지로 도입한 건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체력이 중요하다고 운동하시는 분들은 많은데, 좋은자세를 유지해야 된다는 생각을...
-
1. 본인의 실력을 과대평가하지 말 것 2. 본인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말 것
-
잠시 머무르며 배우는 곳 이라고 생각하세요 그 자체를 최종목표로 두지마시구요
-
1. 잠부터 줄이지 말고, 깨어있는 시간동안 낭비되는 시간이 없는지 먼저 체크할 것...
-
사람이 살면서 후회를 안 하고 살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후회를 해야한다면...
-
나무를 보면서 숲을 생각하고 숲을 보면서 나무를 생각해라 해석은 여러분의 몫ㅎㅎ
-
시냇물을 보고 바다가 존재한다고 믿는 것 이것이 비전이다
-
공부를 할 때 처음부터 완벽하게 모든걸 알아야겠다!!라는 마음을 버리세요 공부를...
-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도, 내가 변하면 모든 것이 변한다.
-
1. 오늘이 최선의 날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의 오늘'로 만들겠다. 2....
이거 ㄹㅇ 근데 시험이 쉬우면 또 어쩔 수는 없죠
원래 시험으로 변별해야하는건데 수행평가 변별은 상식 밖이고 본질을 잊은거임 애초에 절평인데
이미 중간고사춘제를 제대로 못해서 그걸로 변별을 실패한 시점에서
변별은 해야하니까 나온 궁여지책
그럼 기말 때 변별하지 참… 하
기말때까지 끌면 기회가 그때 한번이라 그때 변별 실패하면 진짜 큰일나니까 쫄리나보죠.
최악의 상황은 변별을 못하는거고
차악의 상황이 변별을 이상하게 하는거임
교사한테 뭘바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