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쿵팡ㅍ [467307] · MS 2013 (수정됨) · 쪽지

2017-01-07 22:34:08
조회수 10,563

오늘 강민철t 수업들으신 분들 지문4 서두 요약과정 이해되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i.orbi.kr/00010553490

QnA지문임을 사전에 알고 읽을 때는 물론, 오로지~했을까? Q형식이 흐름상 명확히 핵심내용암시 부분으로 선정이 가능한데(오늘 수업같이)1문단만 보고 생각할 때, 어째서 동어반복이 정리되고 나오는 귀결내용으로 보이는 이처럼 단순한 소재에서 착상하여 이를 다양한 방식으로 가공함으로써 성취해 낸 복잡성은 후대 작곡가들이 본받을 창작방식의 전형이 되었으며, 유해없이 늘어난 교향곡의 길이는 그들이 넘어야 할 산이었다. 핵심내용암시로 보기 어려운건가요?특히, 서두에서 핵심내용암시(요약)을 찾으라고 1강때 말씀주셨고 QNA도 그걸 기반으로 이러이러한 분류를한거라 하셨기에 더 궁금해져서요또한, 왜 암시가 뭐가 부족해서 아닌지도 명확히 알아야 제대로된 암시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서요(지문분석과정에 한에서)저는 베토벤의 교향곡은 ~평가된다 a그 까닭은 -변했다 b (a의 내용 구체화 - 이유설명)이처럼 단순한~넘어야 할 산이었다. c (귀결)이렇게 흐름(방향성) 파악했었거든요(혼자 쉬는시간에 했을 때는요 Q를 생각안하고 읽었을 때)저는 오늘 수업 중 딱 이부분만 잘 이해가 안되더군요(해설봐도 ㅜ)저에게 지식을 나눠주세요 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이과 · 704550 · 17/01/07 22:36 · MS 2016

    긴비문학같은것도 풀어보면 아시겠지만 서두를 꼭 1문단에만 한정할 필요는 없어여

  • 쿵쿵팡ㅍ · 467307 · 17/01/07 22:37 · MS 2013

    아아 무슨말씀인지 느낌은 알 것 같은데 조금만 더 자세히 말씀해주실 수 있으세여 ㅎ?!

  • 현역이과 · 704550 · 17/01/07 23:40 · MS 2016

    사실 스포가될 수도 있는데.. 민철t 수업을 진행하다보면 점점 화두가 2문단 심지어 3문단에 나오는 경우도 나오고 점차 확장해서 다루세요(ex사단법인지문)

    이럴때는 또 어떻게하냐도 알려주십니다 일단은 아 이지문은 2문단초반에 흐름잡는문장이 나온거구나 생각하시고 그 집중해야하는구간체크만 해두시면 될듯해여

  • Be why · 695774 · 17/01/07 22:45 · MS 2016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 612914 · 17/01/07 23:41

    민철티 강의 어떤가요? 지금도 신청가능한지요